한국도서관협회는 경제 발전을 선도하고, 사회적 공헌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귀사가 공식협찬사로 참여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전국도서관대회'는 도서관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도서관계 및 정부ㆍ관계기관 주요인사 및 각급 도서관의 관장과 본회의 단체, 개인회원 등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3,500여 명 이상이 참석하여 왔으며, 관련 회사들의 깊은 관심과 성원 속에 진행되어 왔습니다.
이번 대회는 명칭에 “전시회”를 더하여 도서관 관련 기술 발전의 중요성을 부각하였습니다. 한국의 경제발전을 선도하고 사회적 공헌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귀사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공식협찬사 신청안내
- 신청기간 : 2021년 8월 24일(화) ~ 10월 1일(금)
- 운영방식 : 협찬 등급에 따른 혜택 제공 (※ 하단의 '협찬 등급표' 참조)
공식협찬사 신청문의
※ 제58회 전국도서관대회·전시회 공식협찬사 관련 문의는 02-535-448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공식협찬사와 관련한 등급 및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협찬 등급표
사회/발표자/토론 등 정보
구분
구분
가격(원)
품목 및 혜택
1
플래티넘
플래티넘
사회/발표자/토론 등 정보
구분
참고 이미지
품목 및 혜택
1
· 대회 메인 페이지 우측 배너 내
협찬사 단독 홍보페이지 삽입 및 노출 우선권
: 단독 배너 이미지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추후 공지)
2
· 대회 홈페이지 내 업체 로고 및 링크 게재
(2022년 대회 홈페이지 갱신 이전까지)
: 대표 이미지 및 로고 제출(추후 공지)
3
· 협찬사 홍보전용 뉴스레터를 통한 홍보 기회(2회)
: 공식협찬사 홍보 목적의 뉴스레터 발송
4
· 대회 공식 뉴스레터 하단 홍보배너를 통한 홍보 기회
: 하단에 공식 협찬사 배너 고정
5
· 온라인 프로그램 송출 화면 내
공식 협찬사 로고 삽입 및 노출 우선권
: 많은 참가자가 보는 프로그램 화면에
로고를 노출시켜 홍보
6
· 온라인 프로그램별 세부페이지 내
공식 협찬사 로고 삽입 및 노출 우선권
: 해당 프로그램 세부 페이지 내
로고를 노출시켜 홍보
7
· 대회 기간 중 프로그램 쉬는 시간(10분 이내) 중간광고 반일(오전/오후) 독점 운영권
: 행사 기간 중 반일 동안 전체 중간광고 독점
8
· 대회 종료 후 참가자 명단 제공(동의자에 한함)
9
· 전시참가사 메타버스 워크숍 기회 제공(1회, 총 20분)
:주어진 시간 동안 회사 제품 및 기술에 대한
홍보와 질의 응답 기회 제공
10
· 온라인 전시회 부스 제공 및 노출 우선권
: 온라인 전시회 페이지에
부스 제공 및 상단 배치하여 우선 노출
※업체 소개, 제품 및 기술 홍보, 동영상 첨부 가능
11
· 공식 전시회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및 회사소개 수록
: 지면 광고 양식 제출(추후 공지)
12
· 공식 프로그램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수록
: 지면 광고 양식 제출(추후 공지)
10,000,000
· 대회 메인 페이지 우측 배너 내 협찬사 단독 홍보 삽입 및 노출 우선권
· 대회 홈페이지 내 업체 로고 및 링크 게재(2022년 대회 홈페이지 갱신 이전까지)
· 협찬사 홍보전용 뉴스레터를 통한 홍보 기회(2회)
· 대회 공식 뉴스레터 하단 홍보배너를 통한 홍보 기회
· 온라인 프로그램 송출 화면 내 공식 협찬사 로고 삽입 및 노출 우선권
· 온라인 프로그램별 세부페이지 내 공식 협찬사 로고 삽입 및 노출 우선권
· 대회 기간 중 프로그램 쉬는 시간(10분 이내) 중간광고 반일(오전/오후) 독점 운영권
· 대회 종료 후 참가자 명단 제공(동의자에 한함)
· 전시참가사 메타버스 워크숍 기회 제공(1회, 총 20분)
· 온라인 전시회 부스 제공 및 노출 우선권
· 공식 전시회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및 회사소개 수록
· 공식 프로그램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수록
2
골드
골드
사회/발표자/토론 등 정보
구분
참고 이미지
품목 및 혜택
1
· 대회 메인 페이지 우측 배너 내 협찬사 2단 홍보 삽입
: 2단 배너 이미지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추후 공지)
2
· 대회 홈페이지 내 업체 로고
및 링크 게재(2022년 대회 홈페이지 갱신 이전까지)
: 대표 이미지 및 로고 제출(추후 공지)
3
· 대회 공식 뉴스레터 하단 홍보배너를 통한 홍보 기회
: 하단에 공식 협찬사 배너 고정
4
· 온라인 프로그램 송출 화면 내
공식 협찬사 로고 표기
: 많은 참가자가 보는 프로그램 화면에
로고를 노출시켜 홍보
5
· 온라인 프로그램별 세부페이지 내
공식 협찬사 로고 표기
: 해당 프로그램 세부 페이지 내
로고를 노출시켜 홍보
6
· 대회 기간 중 프로그램 쉬는 시간(10분 이내)
중간광고 3회 운영권
: 대회 기간 중 중간광고 3회 운영
7
· 전시참가사 메타버스 워크숍 기회 제공(1회, 총 20분)
:주어진 시간 동안 회사 제품 및 기술에 대한
홍보와 질의 응답 기회 제공
8
· 온라인 전시회 부스 제공
: 온라인 전시회 페이지에 부스 제공
※업체 소개, 제품 및 기술 홍보, 동영상 첨부 가능
9
· 공식 전시회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및 회사소개 수록
: 지면 광고 양식 제출(추후 공지)
10
· 공식 프로그램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수록
: 지면 광고 양식 제출(추후 공지)
5,000,000
· 대회 메인 페이지 우측 배너 내 협찬사 2단 홍보 삽입
· 대회 홈페이지 내 업체 로고 및 링크 게재(2022년 대회 홈페이지 갱신 이전까지)
· 대회 공식 뉴스레터 하단 홍보배너를 통한 홍보 기회
· 온라인 프로그램 송출 화면 내 공식 협찬사 로고 표기
· 온라인 프로그램별 세부페이지 내 공식 협찬사 로고 표기
· 대회 기간 중 프로그램 쉬는 시간(10분 이내) 중간광고 3회 운영권
· 전시참가사 메타버스 워크숍 기회 제공(1회, 총 20분)
· 온라인 전시회 부스 제공
· 공식 전시회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수록
· 공식 프로그램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수록
3
실버
실버
사회/발표자/토론 등 정보
구분
참고 이미지
품목 및 혜택
1
· 대회 홈페이지 내 업체 로고
및 링크 게재(2022년 대회 홈페이지 갱신 이전까지)
: 대표 이미지 및 로고 제출(추후 공지)
2
· 전시참가사 메타버스 워크숍 기회 제공(1회, 총 20분)
:주어진 시간 동안 회사 제품 및 기술에 대한
홍보와 질의 응답 기회 제공
3
· 온라인 전시회 부스 제공
: 온라인 전시회 페이지에 부스 제공
※업체 소개, 제품 및 기술 홍보, 동영상 첨부 가능
4
· 공식 전시회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및 회사소개 수록
: 지면 광고 양식 제출(추후 공지)
5
· 공식 프로그램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수록
: 지면 광고 양식 제출(추후 공지)
3,000,000
· 대회 홈페이지 내 업체 로고 및 링크 게재(2022년 대회 홈페이지 갱신 이전까지)
· 전시참가사 메타버스 워크숍 기회 제공(1회, 총 20분)
· 온라인 전시회 부스 제공
· 공식 전시회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수록
· 공식 프로그램 자료집(전자자료-PDF) 내 지면 광고 수록